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5년 7월 8월 자녀 안심 MBC연합 해외 영어 캠프 알아보세요"

by richrich2025 2025. 3. 20.
반응형

 MBC연합캠프는 올해 7월 여름방학을 맞아 4주간의 미국 서부 영어캠프를 모집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MBC연합캠프는 MBC 방송사가 후원하고 주식회사 해외교육의 주관하에 지난 겨울캠프까지 총 3만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영어캠프와 가족캠프, 조기유학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갖고 있는 해외 연수프로그램이라고 캠프 측은 전했다.

MBC연합캠프 관계자는 “현지 우수 교육기관과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오랜 경험을 갖춘 진행 팀이 현지에서 학생들을 관리한다”며 “해외영어캠프를 진행하는 데 있어 자녀들의 안전이 최우선적으로 고려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15년간의 캠프 경험으로 안전과 학습에 대한 구성이 체계적으로 잡혀 있는 자녀 안심MBC연합캠프는 다양한 국가에서의 질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국가, 학습 프로그램 옵션을 제공해 ‘맞춤형’ 캠프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현재까지 가장 많은 학생들을 해외 캠프에 참여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캠프 측에 따르면 LA 여름방학 캠프는 STEAM 썸머 캠프로 기독교 사립학교인 인디펜던스 크리스천 스쿨(Independence Christian School)에서 ESL영어수업과 함께 현지 미국 학생들과 함께하는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s, Math) 캠프가 운영된다.

또 샌디에고 캠프에서 학생들이 공부할 학교는 1987년에 설립돼 역사와 전통을 가진 미국 정통 사립학교 ‘Calvary Christian Academy’다.

미국 현지 학생들과 함께 100% 정규수업을 하는 스쿨링캠프로 해외 유학을 앞두고 있거나, 미국 교육 시스템을 경험해 볼 수 있다고 캠프 측은 밝혔다.

캠프 측은 “IT의 도시 실리콘밸리, 스탠포드대와 UC버클리를 현지 재학생 멘토와 투어하는 3박 4일간의 샌프란시스코 여행이, 샌디에고 캠프는 미국의 랜드마크인 그랜드캐년과 라스베가스 투어가 별도로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주말 문화 탐방과 3박 4일간 여행은 아이들에게 캠프 기간 동안 긴장감을 해소해줄 뿐만 아니라 캠프를 마친 이후에도 아이들에게 오랫동안 특별한 추억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학생들은 캠프 기간 현지 홈스테이를 통해 미국인 가정에 거주하면서 미국식 가정 문화를 체험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MBC연합캠프는 각 국가별 캠프 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며, 지난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 서부(LA, 샌디에고) 이외에도 MBC연합캠프는 미국 동부(버지니아, 메릴랜드), 캐나다, 영국·유럽, 뉴질랜드, 싱가폴·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10개 국가, 24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학생들은 해당 국가의 학교에서 열리는 ESL프로그램이나 정규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현지 학교 수업 후 지속적인 실력 향상을 위한 방과 후 수업을 함께 진행하며 귀국 후 학업이 이어질 수 있도록 수학 특별 수업도 함께 진행한다.

계획이 있거나 관심 있는 부모님께서는 잘 알아보시고 선택을 하시면 좋을 것 같아 블로그 올려봅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https://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5430

반응형